본문 바로가기

Cuisine

롯데백화점 동래점 식당가 중국집 맛집 '영빈' 탕수육+짜장면+짜장밥, 짬뽕

반응형

11월20일 목요일 기다리고 기다리던 '헝거게임 모킹제이' 개봉일 이었습니다. 이전 작품들을 보면서 제니퍼 로렌스의 매력에 흠뻑 빠졌었기 때문에 이번 개봉일만 손꼽아 기다리고 있었죠. 작품 자체로도 볼만했구요. 제니퍼 로렌스 사진 유출과는 무관하게 옷 입고 있는 제니퍼 로렌스를 좋아하는 것이니까 오해는 마시길...  퇴근하고 영화 상영 19:40까지 기다리면서 저녁 식사를 해결하기로 했습니다. 동래점에 오면 자주 들르는 '영빈' 중국집 에서요.

일반 백화점 입점 식당이니까 동네 중국집 보다는 단가가 1.5배 정도! 탕수육과 식사 하나씩 주문하려해도 부담이 됩니다. 요즘 6살 난 아이도 꼬박꼬박 1인분 시켜줘야 되니까요. 그래서 보았더니 실속세트가 있네요. 

탕수육+짜장면+짜장밥=26천원 입니다. 탕수육만 따로 시키면 22천원 이니까 괜찮지요. 그리고 짬뽕을 하나 추가했습니다. 세트메뉴라서 탕수육 양이 적을줄 알았는데 전혀 적지 않았어요. 그냥 일반 탕수육 그대로 나온듯 했습니다.


오히려 식사 양이 조금 적은 듯 했으나 짜장면은 우리 아이가 젤 좋아하는 것이니까 아이 몫으로 하고 저는 짜장밥을 먹었지요. 아이에게는 적지 않은 양이니까 나중에 분명히 저에게로 돌아옵니다.


저는 볶음밥을 좋아하지만 식사메뉴는 바뀌지 않아서 그대로 짜장밥이 제 것이 되었습니다. 나름대로 괜찮았어요. 그리고 와이프의 짬뽕과 아이의 짜장면까지 저에게 추가됩니다.

짬뽕...나트륨 폭탄이긴 하지만 언제나 누구나 땡기는 메뉴죠. 짬뽕은 역시 잡냄새 업이 깔끔해야 좋습니다. 그런 점에서 영빈 메뉴들은 다 깔끔해서 맘에 들어요. 서면 롯데백화점 왕푸정보다 이 곳 동래점 '영빈'을 더 좋아합니다. 이제 든든히 먹었으니까 '제니퍼 로렌스'를 만나러 갈 시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