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세계 100대 골프코스 괌 망길라오 골프 클럽 후기

반응형

12월 괌 여행에서 무엇보다 좋았던 것은 날씨!
간간히 스콜이 오긴 하지만
이번에는 밤 사이 내렸다 그치고 낮에는 정말 날 씨가 좋았어요.
그 유명한 괌 망길라오 골프장은 풍광은 기대 이상이었습니다.
대양을 마주한 압도적인 풍경은 잠시 말문을 막히게 만들어요.
괌 온워드에서 운영하는 곳이라
온워드 리조트 고객은 4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온워드 리조트의 가장 큰 메리트 입니다.
망길라오 홈페이지에서 직접 예약하시면 되고
온워드 리조트 이용중이라고 체크하시면
골프장에서 호실만 확인하고 할인 해줍니다.
그리고 저희는 렌트카를 이용해서 방문 했는데
셔틀을 이용하지 않으면 또 20$ 쿠폰을 줘서
당일 레스토랑이나 샵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망길라오 골프 클럽은
우리나라로 치면 동해! 완전히 태평양을 마주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호텔이나 리조트 있는 시내의 바다 풍경과는 완전히 다른 느낌을 선사하네요.
망길라오 레스토랑에서 바라보는 해안 코스는 진짜 갓갓.

저희는 해안코스로 먼저 시작을 했는데
2인 플레이를 했습니다.
조인이 있을 수도 있는 요금으로 부킹을 했지만
특별히 다른 인원이 없다면 그냥 2인으로 플레이를 하게 해주네요.

세계 100대 골프코스에 선정되었던 만큼
훌륭한 코스와 경치를 보여주었습니다.

이 곳이 바로
당신이 죽기 전에 한번은 플레이 해보아야 한다는
망길라오 시그니처 12번홀 해안절벽 코스 입니다.
세계 10대 아름다운 홀이라는 타이틀도 있었네요.
155M 바다를 넘겨야 하는 쉽지 않은 코스인데
다행이 엣지에 안착하였습니다.

앞조가 플레이하는데 현지인 인지, 서양쪽 사람들이라
플레이가 매우 느립니다.
저희는 오히려 쉬엄쉬엄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뒤에 따라오는 플레이어도 계속 느려지구요.

해안코스에서는 어디서나 좋은 풍경은 맞이할 수 있습니다.
벙커들도 관리가 잘 되어 있어서
빠질 때마다 기분좋게 연습했습니다.

이 정도만 되어도 국내에서는 최고의 코스가 될만 한데
망길라오에서는 순위가 조금 밀리네요
12번 시그니처 홀은 진짜 잊을 수가 없습니다.

닿는 곳 마다 태평양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2인 카트가 있는데
이 곳은 페어웨이까지 진입은 못하게 하더라구요.
그 점이 조금 아쉬웠습니다.

 

마지막으로 제가 좋아하는 사진
이 곳도 오르막 라이이긴 하지만 멋지네요.
괌 가신다면, 그리고 골퍼라면

세계 100대 골프장
망길라오 골프장은 꼭 가보세요.

반응형